기사 메일전송
갤라즈, 컴팩트 보조배터리 파워 파이 출시
  • 기사등록 2014-11-04 13:37:56
  • 기사수정 2014-11-04 13:46:47
기사수정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갤럭시코리아의 보조배터리 브랜드 GALAZ(이하 갤라즈)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작을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의 보조배터리 GALAZ POWER PIE(이하 갤라즈 파워파이)를 출시했다.

앞서 12,000mah 대용량의 갤라즈 아이스포츠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활동적인 남성을 타깃으로 했다면, 후속 제품인 보조배터리 갤라즈 파워파이는 컴팩트 사이즈에 미려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세련된 여성이 대상인 것.

총 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디자인되어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한 것 또한 이의 일환이다.

갤라즈 파워파이는 감각적인 스타일의 디자인 하우징에 고성능의 LG정품 리튬이온 복합전지를 더해 완성된 프리미엄 멀티 충전기(보조 배터리)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작은 파우치나 핸드백에 수납하기 쉬우며, 외출, 캠핑 및 여행 등 각종 야외 활동에서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USB 방식의 출력 단자가 2개 제공돼 USB 케이블을 사용하는 모든 디바이스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일반적인 스마트폰 또는 낮은 용량의 디바이스 기기에 유용한 1A 단자와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와 같이 고용량 고출력의 디바이스 충전에 필요한 2.1A 충전 단자가 듀얼 형태로 제공된다.

한번에 2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2.1A 단자를 이용하면 고용량의 태블릿 PC 같은 기기를 기존의 어댑터보다 더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다.

가장 주목할 점은 여심을 사로잡을 미려한 디자인이다. 샌드스톤 재질로 외관을 코팅 처리해 손으로 쥐었을 때 미끄러지지 않으며, 동시에 흠집과 충격에도 강하다. 최대 50kg의 하중도 견디는 밀리터리 그레이드 규격을 충족할 정도로 강한 내구성을 지녔으며, 인체공학적인 곡면(아크 / ARC) 디자인은 손에 쥐었을 때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과전류(OCP), 과충전(OVP), 과부하(SCP), 자가방전 쇼트방지(OTP) 등을 제어하는 다중보호회로를 적용했으며, 고효율의 LG정품 배터리 셸이 적용돼 300% 이상 긴 수명을 보증한다.

또한 200만불 화재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갤라즈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진행된다.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하며 사용 중 제품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갤럭시코리아가 운용하는 오프라인 센터에 방문하면 현장에서 서비스기 이뤄지거나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우편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갤라즈 파워 파이의 색상은 애플그린, 오렌지망고, 밀크브라운, 골든올리브, 오션블루, 민트블루, 라벤더퍼플, 베이비핑크 총 7가지 색상으로 구분되며, 권장 소비가 가격은 3만 8,800원이다. 오픈마켓을 포함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갤라즈의 공식 유통사 (주)제네포스 이성호 대표는 “갤라즈 파워파이는 작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든지 휴대가 간편해 아웃도어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충전은 물론이고 디자인적인 면까지 신경 쓰는 스마트한 여성에게 스타일과 기능 두 가지 키워드에 대한 해답이 될 것”이라도 설명했다.

한편, 갤라즈는 여심을 사로잡는 디자인의 갤라즈 보조 배터리 출시를 기념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갤라즈 보조 배터리를 단 돈 9,900원에 구매 가능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컴팩트 보조배터리 파워 파이 (GALAZ POWER PIE)의 권장 소비자 가격인 3만 8,800원 에서 최대 73%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2014년 9월 30일 오전 11시 부터 총 수량 30개 한정으로 다나와특가몰 ( http://me2.do/G6SbvjVH ) 에서 진행된다. 내 여자에게 주고 싶은 보조배터리를 찾고 있는 젠틀맨의 가벼운 주머니 걱정도 덜어주는 초특가 할인판매는 유용한 선물 마련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덧붙이는 글

출처: 갤럭시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galaxytech.com 언론 연락처 갤럭시코리아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박재민 AE 02-2631-8459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04 13:37: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