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몰디브 더레지던스 리조트, ‘맛으로 승부’…요리 대회서 상 휩쓸어
  • 기사등록 2014-11-03 14:54:52
기사수정
지난 9월7일부터 10일까지 열린 ‘The Hotel Asia food Competition’에서 더레지던스 몰디브(http://cenizaro.com/theresidence)의 요리사들이 30개의 리조트 350여명의 전문 요리사들이 참가한 요리대회에서 우수한 상을 휩쓸었다고 23일 밝혔다.

더레지던스 몰디브의 웬디목(Wendy mok/ Director of Sales & Marketing, Asia Pacific)은 전문을 통해서 아래와 같이 수상 실적을 소개했다.

“우리는 우리의 요리사들이 달콤한 승리를 공유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먼저 수석 요리사인 아무르는 최근에 창조적으로 팀을 이끌고 있으며 이 대회에서 총 30개 리조트, 350여명의 요리사가 참가하고 해외 심사 위원으로 싱가포르, 영국, 호주, 홍콩, 스리랑카, 말레이시아, 몰디브에서 심사를 담당했다.”

“가장 뛰어난 파스타 요리를 포함하여 11개의 상장과 트로피를 받았다. 파스타 요리 부분 우수상, 은메달, 1개 트로피 “가장 뛰어난” 파스타 요리 (파스타 요리에 대한 최고 우승자)에 수여, 양고기요리 부분 은메달, 해산물 요리 1 개 우수상.스프링 롤, 뜨거운 닭고기요리 우수상, 뜨거운 전채요리 동메달, 샐러드부분 우수상.허니문 케이크 우수상,바텐더 부분 동메달을 각각 수상하였다.”

지난 보도자료를 통해서 ‘더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가 전일정 무료 석식을 제공하는 특전까지 부여했다. 여기다 ‘선택적 AI(올인크루시브)프로모션’을 내걸었다.’고 보도한적이 있었다.

중식은 세트 메뉴,Dining room 혹은 Beach Bar 에서 제공되고 석식은 뷔페 혹은 세트 메뉴로 Dining room 혹은 레스토랑 ‘The Falhumaa’(예약 필수,일부 메뉴 추가요금 발생)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는 더레지던스의 장점을 최대한 반영한 프로모션으로 좀더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최고의 쉐프들이 요리하는 최상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결론인데 이는 하 드웨어적인 경쟁에서 탈피 소프트웨어 적인 경쟁을 통해서 까다로운 한국 고객의 입맛을 맞추겠다는 고도의 마케팅 전략으로 보여진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 만의 특별한 ‘AI 서비스’중 하나인 ‘Castaway Island’는 더레지던스 섬 옆에 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배를 타고 이동, 영화 같은 피크닉 런치 1회를 즐길 수 있다.

2015년 봄 허니문 특전으로는 90일전 조기예약시 할인, 3박시 1박 무료, 전일정 석식제공과 선택적 AI프로모션을 그대로 내놓았다.

자세한 문의 및 안내 : 로프탑 코리아, 02-3406-9134
http://www.myturismo.co.kr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로프탑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myturismo.co.kr 언론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한준희실장 02-3406-9134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03 14:54:5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