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스갤러리, ‘유명 리빙 브랜드들의 소품’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 기사등록 2014-11-03 14:06:36
기사수정
최근 20-30대 혼자 사는 나 홀로 싱글족들이 늘어나면서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도 침구, 찻잔, 테이블웨어 같은 리빙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혼자 사는 싱글족들은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면서 독립된 생활 공간을 꾸미는데도 관심이 점차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경향으로 최근 홈데코 업계도 가족단위 대량의 세트판매 상품보다 1인-2인의 소가구를 위한 실속 아이템들의 리빙 패키지가 다양하게 소개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홈데코&공간 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S-gallery)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전 세계의 유명 리빙 브랜드들의 소품들을 다양하고 실속 있는 가격에 제안한다.

에스갤러리(S-gallery)에서 제안하는 발렌타인 기프트에는 감각적인 포르투갈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스타베르데(COSTAVERDE)의 2인 커피잔과 슈가&크리머 기프트세트가 있으며, 10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코스타베르데는 순백의 도자기 특유의 깨끗하고 심플함이 특징으로 제품 하나하나 각기 다른 SHAPE의 아름다움이 있어 트렌디한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태리의 리빙 퍼퓸 브랜드 밀레피오리(Millefiori)의 아로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디퓨저 용기의 소품 하나만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공간 전체에 산뜻한 봄 향기를 채울 수 있다. 밀레피오리(Millefiori)는 디퓨저나 향초 외에도 발렌타인인과 화이트데이를 위한 카 에어프레셔너를 선보이는데 이태리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감각적인 패키지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가격은 32,000원.

디자인 그룹 (주)에스디어소시에이션(대표 하이경)이 전개하는 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점은 압구정 본점과 미사리 전시장에 이은 3번째 홈데코 전시장으로 오브제 조명부터 디자인가구, 그리고 실속 있는 홈데코 소품 등 공간 디자인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1층부터 5층까지 테마별 섹션에 따라 다양한 컨셉의 공간연출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인테리어 가구부터 패브릭 제품들, 그리고 오브제조명과 실속 있는 생활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갤러리(S-gallery)가 제안하는 리빙 기프트박스는 송파점(T.02-544-6360)과 공식 홈페이지(www.sda-sgalle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스갤러리 송파점(운영시간 오전 10:00 ~ 19:00)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101-11
TEL : 02-544-6360

에스갤러리 소개
에스갤러리(S-gallery)는 현대건설, SK건설, 쌍용건설, 롯데 건설, 울트라 건설, 한신 공영, 벽산건설, 등의 국내 건설사와 국내 모델하우스프로젝트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롯데 호텔, 서해안 유러피안 리조트 디스플레이 컨설팅, 더 나아가 최근에는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롯데 심양 프로젝트, 태원 부동산 개발프로젝트, 서안 프로젝트등을 진행하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디자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맨파워로 기획설계팀, 코디팀, 디스플레이팀의 전문가들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공간연출을 제시한다.
덧붙이는 글

출처: 에스갤러리 홈페이지: http://www.sda-sgallery.com 언론 연락처 에스갤러리 홍보대행사 위즐컴 윤진숙 실장 02-3446-4926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03 14:06: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디자인문구_List Page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